아르테자이의 브랜드 스토리를 소개합니다
Brand Identity는 'EXPERIENCE INSPIRATION'
고객의 삶에 영감을 주는 브랜드 자이의 철학을 담고 있습니다.
고객의 삶에 깊이 몰입하고, 세심하게 관찰하여
일상 속에서 새로운 영감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합니다.
자이의 핵심가치는 고객의 삶에 몰입하고, 세심하게 관찰하여
일상 속에서 새로운 영감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.




직선과 곡선의 축이 만나 하나로 연결
섬세함을 바탕으로 보다 더 모던하고 강인한 형태의
심볼로고
2024년 11월, 새롭게 리뉴얼 되었습니다.
일상이 특별해지는 경험을 담은 자이의 새로운 로고는 2024년 11월 분양단지부터 적용되며,
현재 공사가 진행중인 단지는 주요 노출부 일부(외벽 및 문주)에 적용될 예정입니다.
(일부 시설물에는 입주 일정, 제반 사항 등을 고려하여 기존 로고로 설치 될 수 있음)